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0/05/18 ~ 2020/05/22 매매일지 (제일약품, 마니커에프엔지, 롯데지주, 동일고무벨트 등)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3. 22.
728x90
반응형

1.     제일약품 (익절)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으로 치고올라온 놈. 제일파마홀딩스랑 대장주가 살?짝 헷갈리긴 했는데.. 그래도 제일약품인 것 같았따. 이새키는 내가 예전에 1년 존버하다가 결국 손절친 놈인데.. 이렇게 복수를 하네 ㅋㅋㅋ 여튼. 적정한 눌림에 종베 후 3일에 걸쳐 전량 수익실현.

 

2.     마니커에프엔지 (익절)

.. 일단 지난주에도 했던 놈인데. 이번에 떡락할 때 다시 들어가서 +2% 정도 먹고 나왔다. 그런데 아직은 코로나가 진행중이고, 육계 대란? 뉴스도 한 번은 띄워주지 않을까..라는 생각.. (공장도 문 닫았꼬 뭐.. 대체육이 오히려 오를 수도 있지만)에 다시 종베를 했는데 시장이 무너지면서 아래 타점가지도 매수가 되었다. 흐미..여기서 반등 안나오면 손절쳐야하는디

 

3.     유진투자증권 (본전 탈출, 본탈)

세종텔레콤이랑 경영권 분쟁이슈가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주가가 지지부진하다.. 본탈로 반 나오고 아직 반은 홀딩 중.

 

4.     롯데지주 (익절)

동주형 동빈이형 왤케 안 싸울까.. 아직 싸워야하는데.. 1/3 정도 던지고 계속 홀딩중이다. 아래에 한번더 분할가가 있어서 일단은 안심.

 

5.     동일고무벨트 (익절)

.. 김종인이 결국 내년 4월까지 비대위 된다고 하면서 가버렸다. 난 베팅은 하기 싫어서 대충 1% 먹고 빠졌는데그리고 동고벨 보다는 DRB동일이 더 잘가더라 미친

 

6.     네이처셀

네이처셀 시발… 12200 자동매도가였는데 정확히 저기 찍고 아스트로 뭐시기 백신 임상 보류가 나면서 떡락을 했다.. 그냥 저 날의 운을 다 쓴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