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244

2021/09/18 매매일지 (삼일기업공사, 일성건설, 우진, ★팜스빌, 에코플라스틱, 내츄럴엔도텍) 삼일기업공사 (익) 그냥..간단한 장중짤짤이.. 뉴스는 확인 안 해봤지만 유승민쪽 기사가 나온듯? 일성건설 (손) 이재명 관련주. 1성장군 왜이러누... 반등없이 그냥 죽음 ㅠ 신고가 자리여서 더 갈만한데.. 우진 (익) 원전 관련주 우진. 전일 정말 개쪼금 상따해서 오늘 시가에 다 매도. 아직은 매매할만 하다 판단해서 종가에 재베팅. 팜스빌 (손) 오늘의 VIP.. 손절.. 팜스빌. 홍준표쪽 악재가 떴는지 홍 관련주들 다 약세였는데 팜스빌 얘는 반등 하나 없이 그냥 바로 골로가더라. 늦기전에 그냥 손절...에이 퉤퉤 에코플라스틱 (익) 플라스틱주 머선129..? 코오롱플라스틱은 상한가 가고 에코는 뒤에서 따라갔었다. 유상증자 악재에 고꾸라진거 보고 그래도.. 돈 들어온 기준봉 믿고 조금 모아가고 있었는.. 2021. 9. 18.
2021/09/16 매매일지 (일성건설, 카스, 엘앤에프, 우림기계, 우진, 엔케이맥스, 내츄럴엔도텍) 일성건설 (손) 리스크 관리를 위해 일단 반손절..ㅠ 반등이 나올때가 됐는데 왜이러누! 재명아 한마디 하자~~ 카스 (익) 일성건설에 비해 카스는 튀어올라주길래 적당선에서 매도. 조금만 팔았음. 엘앤에프 (익) 자동매도. 고점 돌파까지는 봤는데.. 더 갈수도 있고.. 우림기계 (손) 드디어 개묵혀서 신물나오는 우림기계 손절띠. 반등 하나 없이 죽다보니 손절할 기회를 놓쳤었다.. 우진 (익) 장막판에 정말 아주 쪼금 짤짤이 상따... 엔케이맥스 (익) 어제 종가에 베팅한 엔케맥. 좀 과도하게 빠진 경향이 있었다. 다만 오늘 아침에 2음봉도 예상해두고 있어서 그냥 들어올려주면 나가자 생각에 조금 먹고 튀었더니 꽤 갔었네..ㄷ 내츄럴엔도텍 (익) 예전 쩜20하한가의 전설 뇌출혈엔도텍.. 거래재개후 눌려주는 모.. 2021. 9. 16.
2021/09/15 매매일지 (원익큐브, 켐트로스, 삼아알미늄, 국전약품) 원익큐브 (익) 켐트로스 (익) 삼아알미늄 (익) 국전약품 (익) 2021. 9. 16.
2021/09/14 매매일지 (일성건설, 카스, 엘앤에프, 덕신하우징, 화신정공) 일성건설 (익) 카스 (손) 엘앤에프 (익) 덕신하우징 (손) 화신정공 (손) 2021. 9. 14.
2021/09/13 매매일지 (카스, DSR, 팜스빌, 국전약품, 카카오뱅크) 카스 (익) 기준봉 2일차 종베후 시가 청산~ 재명오빠 달려라! 다시 종베. DSR (익) 데쎄랄 종베 후 시가 청산. 준표빠 달려라! 얘는 종베 다시 안함. 홍은 하도 대장이 바껴서.... 팜스빌 (손) 홍준표 최근 대장주...였는데 이상하게 얘는 바로 고꾸라지더라. 적당한 곳에서 반절 손절 후 반 들고있음. 국전약품 (익) 국전이형은 2음봉에 5선 깨주는 모습에 반등포인트 노려보고 진입. 아침에 튀어올랐을 때 팔까 고민하다가 더 보려고 홀딩했는데 오늘 장이 구려서 그냥 막판에 다시 들어올려줄 때 전량 청산. 내일 음봉 나오면 음양음 패턴으로 재진입 가능할듯. 카카오뱅크 (손) 카뱅... 이정도면 반등 나오겠다 싶어서 들어갔건만.. 어제 손절에 이어 오늘도 반등없이 죽길래 그냥 전량 청산. 잘못 끌고가.. 2021. 9. 13.
2021/09/10 매매일지 (삼아알미늄, 카스, 현우산업, DSR, 삼아알미늄, 바이오니아, 카카오뱅크, 카카오) 삼아알미늄 (익) 종베 후 시가청산. 이후에 떡락...ㄷㄷ 월요일 종베도 괜찮아보임. 반등구간 보임. 카스 (익) 이재명 지지율 1위. 요새 정치주가 핫해서 여기서만 놀아야할듯. 현우산업 (익) 애플카 관련주.. 오늘 정말 쬐금먹고 다 팔았다...ㅠㅠ 제길.. DSR (익) 홍준표로 엮인 홍 관련주. 데쎄랄은 종베해서 시외에 +7% 뜨길래 거기서 반절 매도. 반은 들고감. 바이오니아 (익) 바요니아는.. 조금 아쉽다 ㅜ 목표가에 도달했지만 거기까지 못참고 결국 약수익으로 익절. 아직 먹을 구간은 있긴하다... 카카오뱅크 (손) 오늘은 카카오가 가더니 카뱅은 오히려 떡락. 존버보단 그냥 반손절로 대응. 카카오 (익) 어제 장대음봉 2개 그려주고 이격 크게 벌리는거 보고 낙주매수 들어올 것 같아서 살짝 종베.. 2021. 9. 11.
2021/09/09 매매일지 (보광산업, MH에탄올, 카스, 삼성출판사, 신원종합개발, 바이오니아) 보광산업 (익) 4848 보광산업.. 어제 시외에서 -5% 뺐었는데 다행히 오늘은 큰 약세는 보여주진 않음. 좀 더 갈수도 있고? 레드준표 힘내라! (돈 벌어다주는 후보 좋아함ㅎㅎ) MH에탄올 (익) 엠탄올도 이번에 홍준표 관련주로 엮였던데.. 시세 초입이라서 어제 종베치고 오늘 상승할때 분할로 매도. 당분간은 대장주로 갈듯? 카스 (익) 까스는 장후반에 갑자기 이재명? 관련 뉴스가 떴는지 급 상승하길래 조금 태워서 살짝 팔고 아주 조금 물량 가지고 있음. 삼성출판사 (손) 삼출은 그래도 반등 한번은 줄줄 알았는데.. 오늘 시가에 저점 깨는 곳에서 전량 손절...ㅠㅠ 잘가라 아기상어.. 뚜룹뚜두룹... 신원종합개발 (익) 신종개는 너무 짧게 먹은듯..ㅠ 점심쯤 크게 슈팅주더라..휴. 여튼 수익매도. 바이.. 2021. 9. 9.
2021/09/08 매매일지 (아즈텍WB, 바이오니아, 현우산업, 국전약품, 부광약품, 신원종합개발, 엔케이맥스, 카카오뱅크) + (중장기 : SK하이닉스, 알루코, LG화학, KNN, 카스, 텔레칩스) 아즈텍WB (익) 쫄아서 바로 던진 아즈텍WB.. 좀 더 볼껄 그랬다 ㅠㅠ 바이오니아 (익) 바이오니아.. 언제쯤 출발합니까? ㅜㅜ 물론 위로... 박스권에서 4848중. 현우산업 (익) 애플카 관련주로 엮여서 가는 종목. 예전에도 꽤나 우려먹었던 뉴스인데 계속 우려먹는다.. (마치 포스코엠텍의 리튬호수같은..) 뉴스야 어찌됐든 돈 들어왔으니 더 올려서 팔아야지 세력엉님들^^ 국전약품 (익) 국전이형은 샤페론? 뉴스로 갑자기 거래대금이 크게 터지면서 고점 돌파를 했다. 기준봉 2일차인데 장후반에 밀린 모습이 괜찮아서 종가베팅 진입 후 아침에 한번 더 매수. 이후에 적당히 매도. 부광약품 (손) 부광이형은.. 시장이 밀려서 그런지 힘 못쓰고 질질 가길래 비중조절을 위해 살짝 손절해서 대응중. 신원종합개발 .. 2021. 9. 8.
2021/09/07 매매일지 (국제약품, 바이오니아, 코오롱플라스틱, 펄어비스, 씨아이에스) 국제약품 (익) 원래 3일에 종베친게 있었는데.. 다른 계좌로 쳐버려서 여기에는 표시가 안되네. 여튼 오늘 국제약품 슈팅에 전량 청산. 이제 고점/저점 돌파시에 다시 관심 가져보겠음. 바이오니아 (익) 8~9월 주도주(?)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그런데 거래대금+상승률을 보면 또 괜찮은 놈이고.. 여튼 고점 신호 나오는 장대음봉 2개 출현해서 분할로 매수 접근중. 절대 그냥 죽지 않는다. 65,700 저점을 한번 더 밀고 반등이 나올 수도 있고, 여기서 나올 수도 있어서 천천히 대응하려고 함. 코오롱플라스틱 (익) 자동매도의 위력일까나.. 고점에서 모두 청산되었음. 기준봉 이후 D+3일차 매매. 10,000원 미만에서 횡보하다가 다시 위로 칠 수도 있지만.. 음.. 더 좋은 종목이 있으면 이거는 더 안.. 2021.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