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1/06/14 매매일지 (한솔로지스틱스, CMG제약, 젬백스링크, 한국맥널티)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6.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딱히 할게 없었다...

한솔로지스틱스 (익)

전일 상한가, 신고가 이후로 올라온 종목. 재료는 모른다.. 그저 차트가 가는 방향대로 따라갈뿐. 1시 이후 상한가 안착했는데 갭 없이 내려온다? 그러면 일단 손절시키거나, 눌리고 간다는 의도로 보여진다. 10시 저점을 잡았으면 좋았지만.. 거기는 무리였고 조금 올라와서 눌려주는 지점에서 매수 후 매도. 2~3일은 더 볼만할듯. 그리고 새로운 가격대로 진입도 가능할듯. (6천원 이상)

 

CMG제약 (익)

12월 한차례 급등 후 긴 6개월의 횡보 이후에 터진 거래대금. 거래량이 터진건 의미가 있다. 매집을 위한 돌덩이 인지(강에 던져지는 돌덩이) 수익 실현을 위한 돌덩인지는 아직 구분이 잘 안가지만 해석하도록 노력을 해야겠다. 여튼 고점 돌파의 그림은 잘 안보이지만 적어도 고가 박스권은 보이므로.. 전일 베팅 후 오늘 적당한 곳에서 수익 청산.

 

젬백스링크 (익)
젬링은 시세 분출을 위한 초입으로 생각된다.. 더 갈 것 같은데.. 흔들면서 올라가니까..ㅠ 내가 버틸 수 있을지가. 

한국맥널티 (손)

맥널이는 음봉 크게 그리고.. 내려온 모습에 손절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다시 되돌려주는 신규 수급이 들어왔다. 그래.. 손절치고 나와줄게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