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 2012/06/09 매매일지 (두산중공업, 클라우드에어, 이루온, 진매트릭스)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6. 9.
728x90
반응형

두산중공업 (익)

어제와 마찬가지로 투매의 저점에서 공략하기로 전일 계획. 어제 시외에서 -4%가 떴기 때문에 시가는 당연히 갭락. 거기서 모아가면 되겠다 생각했는데 그 생각 나오자마자 바로 급등 ㅎㅎ 이런이런.. 다시 내려오면서 저점을 살짝 깨는 자리가 맥점이었는데 여기는 일하느라 보진 못했다. 차라리 걸어놓을껄!

클라우드에어 (익...)

아 클라우드에어.... 나름 회전해보겠다고 아침에 목표가도 아닌데도 전량 2%대에서 팔고.. 2,290원에 다시 걸어놨었는데 2,295까지 저점 찍고 바로 갔네... ㅠㅠ 참 웃기다.. 회전률 극대화를 위해 목표가 아닐때 일단 수익 챙기고 다시 들어가려 하면 체결 안되고, 결국 장후반에 거길 넘어서는 파동이 나온다.. 주식은 역시 개꿀잼몰카다...

이루온 (손)

이런 패턴 자주 겪어봤다.. 질질 횡보치다가 정말 저 아래에서 찔끔 올리고... 기간조정이 들어가는 놈은 그냥 빨리 빼는게 답인걸 알았다.

 

★ 진매트릭스 (쌉손.. 묵은지 정리..)

아..이해할 수가 없다.. 그래.. 일봉이 정말 구린건 안다. 앞전에 시세 나왔고 다시 하락하면서 조정에 매집하고 다시 위로 쳐올리면서 정리.. 근데 정말 물량이 1도 안남은건지 살짝의 반등조차 없다.. ㅋㅋ 물론 저 아래에서 갑자기 상한가 치고 그럴 수도 있지만 거기까지 언제 기다리노.. 내 회전률..그리고 기회비용이 모두 날라가버린다 ㅠ 비중 오버의 오버의 오버를 쳤는데도 결국 반등이 안나오니 씹손절로 마무리되는구나 휴... 반등을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아무래도 아닌거 같아서 결국 정리. (근데 웃긴게 이러면 이제 윗꼬리 정도는 나온다 ㅋㅋㅋ 개꿀잼몰카..)

 

 

6월은..손실 메꾸는 달이되버렸다..ㅎㅎ 빨리 매맞지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