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82

2021/11/02 매매일지 (한신기계, 삼진엘앤디) 한신기계 (손) 일봉상 S마크가 왜 안 찍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반등에 반절손절. 삼진엘앤디 (손) 삼진은 거래대금도 빠방하게 4천억 터져놓고 상한가 안착 이후.. 빌빌 흐르고있다.. 그거 믿고 들간건디. 차트 위치랑. 여튼 안가면 일단 손절까야지 또 에쎈테크나 가비아 같이 질질 끌기 싫다. 2021. 11. 3.
2021/11/01 매매일지 (네오위즈홀딩스, 가비아, 티플랙스, 신원) 네오위즈홀딩스 (익) 오늘 게임주들 강세였는데.. 아침에 전량 매도되어서 아쉽네 가비아 (손) 묵은지 가비아 드뎌 전량손절! 참고로 BS마크만 보면 익절로 보이지만.. 위에서 잡은 물량이 꽤 있었기에.. 손절. 티플랙스 (익) 되돌려줄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약해서 일단 매도. 이러고 내일 가는거아녀? 신원 (손) 반만 손절. 반은 아직 물림. 1차비중만 넣고 손절친거라 타격이 크진 않는데 생각보다 대북주들이 빠지네. 2021. 11. 1.
2021/11/01 엔켐 매도 / +39,651 8만원 이상에서만 팔아도 개꿀이라 생각해서 냅다 팔아버렸삼! 2021. 11. 1.
2021/10/29 매매일지 (위지트, 네오위즈홀딩스, 고려시멘트) 위지트 (익) 최악의 경우 손절까지 생각했는데.. 웬일로 가상화폐주들 다 뛰면서 위지트도 떡상. 반등에 매도처리. 이번 상승에 경우 비덴트가 대장을 먹긴했다. 네오위즈홀딩스 (익) 네홀은 장후반에 종베하려고 모아가다가.. 자동매도 2%때메 살짝 팔려버림. 고려시멘트 (손) - 중장기매매 그래도 용케 탈출은 했네.. 고점 돌파하는 기준봉 보고 모아갔었는데 손절 타이밍을 놓쳐서 아래에서 비중 더 싣고 탈출 2021. 10. 30.
2021/10/28 매매일지 (NHN벅스, 신풍제지) NHN벅스 (익) ALL 자동매도. 2계좌를 보수적으로 운용하다보니 자동매도가가 낮았음 ㅠ ------------2계좌------------ 신풍제지 (손) 신풍은 전날에 이미 시가에서 후드려맞으면 손절칠 각오로 들어간거라 미련없이 손절쓰. 2021. 10. 28.
2021/10/27 매매일지 (가비아, 삼진엘앤디, NHN벅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가비아 (손) 물려있던 가비아 조금씩 손절 시작.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묵힌 묵은지. 삼진엘앤디 (익) 아침에 0.25 정도 자동매도된 이후 떡락... 거래량 보면 한번 쳐줄 것 같은데. NHN벅스 (익) 싸이월드 관련주 엔벅. 어제도 얘기했지만 솔직히 만원은 찍어줘야지 ㅡㅡ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익) 오후에 회의하다가 보니까 오징어게임(or 콘텐츠)주가 일제히 상승했더라. 비중을 크게 잡진 않았지만 여튼 꽤 크게 상승줬길래 미련없이 매도. 근데 매도한 자리가 저점이긴하네 ㅜ 2021. 10. 27.
2021/10/26 매매일지 (신풍제지, KEC, NHN벅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원준) 신풍제지 (익) KEC (익) NHN벅스 (익) 엔벅.. 인간적으로 만원은 가줘야지 ㅡㅡ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익) 분할매도처리~ 근데 진반등 안 나와서 간보다 한 번 더 들어갈듯. 원준 (익) 원준이 운좋게 고점 자동매도. 정말 운인듯....(운도 실력임...^^) 2021. 10. 26.
2021/10/25 매매일지 (일진파워, 지에스이, 데브시스터즈) 일진파워 (익) 좀 더 밑에서 2차매수가가 있었는데... 거기까진 안닿고 급등주길래 매도. 아쉽당. 지에스이 (익) 음봉 깊게 빼길래 맥점이라 생각해서 살짝 종베쳤는데... (더 빠지면 더 담으려 했었음) 시가에서 띄워주길래 일단 전량 매도처리. 데브시스터즈 (손) 뎁시는 그래도 140,000까진 반등줄 것 같은데... 거기까지 견디기에 기회비용이 아까움. 적당한 선에서 반등손절. 2021. 10. 25.
2021/10/22 매매일지 (가비아, KEC, NHN벅스, 차백신연구소, 데브시스터즈, 원준) 가비아 (손) 너무 묵혀서 썩은내나는 가비아 손절매도. 반 남음. 그나마 밑에서 한번 분할로 샀기에 망정..ㅠ KEC (익) 쳐줄때 반 팔고 더 위에다 전량 매도치려고 했지만 거기까진 안옴..ㅠ NHN벅스 (익) 싸이월드 흥행 기대감으로 오른 엔벅. 오늘 짤짤이좀 치다가 종베쳤는데 시외에서 -5%가까이 떴네 ㅠㅠ 흑흑 월요일에 어케되려나. 차백신연구소 (손) 애매해서 청약 안했는데 오늘 장이 그닥 좋지 않아서인지 신규주로 돈이 몰렸던 것 같다. 짤짤이로 수익 먹다가 상한가 말아올릴줄 알았는데 개떡락하길래 급하게 손절..(결론 손절.) 데브시스터즈 (손) 뎁시는 오늘 손절친곳이 하필 저점 ㅋㅋㅋ 근데 좀 덜어내야해서..ㅠ 다시 재매수예정. 원준 (익) 원준이는 아침에 들어올릴때 전량매도하고 다시 밑에서 받.. 2021.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