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팁

무리한도전 칼럼 - 19. 손절이 어렵다면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비가오니 날씨가 쌀쌀하네요. 감기들 조심하시고 오늘도 성투하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의지대로 정말 손절이 어려우신 분들은 스탑로스 기능이라도 사용하세요.

계속 떨어지는거 보고 손실이 아까워서 짜르지 못하면 손실은 계속 커지게 되잇어요.

반등이 쉽게 나와주면 모르겟지만 어디 반등이 쉽게 나와 주던가요?

 

그러니 난 손절이 정말 안된다. 하시면 그냥 스탑로스라도 이용하시라고 올려드려요..

 

밑에 보시면 동그라미 친부분 보유종목 스탑로스 하고 잔고편입 스탑로스가 있어요.

보유종목 스탑로스는 제가 A라는 종목을 1,000원에 삿으면 수동으로 내가 원하는 부분에 스탑을 거는거구요. 잔고편입 스탑로스는 제가 종목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3%빠지면 손절하겟다. 아니면 10틱 빠지면 손절하겟다... 정해놓으시면 종목을 가지고 있지않다가 A라는 종목을 편입시 자동으로 내가 원하는 가격대에서 스탑이 걸려요...

 

단타하면서 -3%밑으로 빠지면 자동으로 스탑걸리게 해놓으시면 종목을 가지고 있지 않으셔도 신규매수 하는 순간 -3%로 스탑이 걸려서 자동 손절되요.^^

 

손절이 정안되시면 이거라도 사용하셔서 계속 하락하는거 보고 있지 마세요.

내손으로 안되면 남의손이라도 빌려야죠 뭐..ㅎㅎ

어느증권사나 저런기능있을거에요 저 화면은 키움입니다.

 

 

 

화면번호 062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