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1/05/12 매매일지 (에이프로젠 KIC, 대한과학, 바디텍메드, 유바이오로직스)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5. 12.
728x90
반응형

에이프로젠 KIC (익)

아.. 에킥.. 전날 H&G가 시외상 갔고, 에킥이 +6%대 시외상승이라 세웠던 시나리오는 일단 반은 시가, 반은 2300근처로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나 시가 띄우고 밀리는 모습에 마인드가 흔들려서 전량 매도.. 그러면서 이미 VI로 들어간 대장인 H&G 눈치는 보고있었는데.. 거래 시작후 더 밀리다가 갑자기 급등하면서 상한가로 말더라....(이 때 KIC는 2400까지 수직 상승. 얘도 상한가를 갈만한 그런 흐름은 아니였지만)

여튼.. 시나리오대로 그냥 했어야 하는데 너무 수익 실현에 조급하다보니 수익을 더 끌고가지 못한게 아쉬웠다.

대한과학 (익)

시가를 크게 띄우는 모습에 일단 어느정도 비중 실현시키자는 생각에 익절. 그 후 다시 담음. 14,800까지도 걸었다가.. 코스닥 흐름보면서 취소했다가.. 다시 걸었다가.. 했는데 어차피 거기까진 밀리지 않았네 ㅎㅎ

 

바디텍메드 (손)

살짝 매수세 들어오면서 띄워줬는데.. 어제 들어간 비중분은 덜어내는 것이 좋은 것 같아서 일단 손실로 덜어냄. 23,000 가격라인 한번 더 액션 나올 것 같지만.. 요새 코스닥 장이 안좋아서 더 밀릴 수도 있기 때문에 비중 조절은 필수다.

유바이오로직스 (익)

으악.. 돌파는 내 전문이 아니지만 전고 뚫어줬고, 거래대금 좋은 모습에 조금 담아봤었다. 솔직히 전고 한번 더 뚫을거라 90% 자신했는데 역시 10%의 그 의심.. 저항맞고 다시 죽으면 어카지? 라는 생각 때문에 전량 던졌더니 결국 더 가버렸네 ㅎㅎ

 

코스닥이 불안불안하다..

저점 이탈하면 솔직히 900선도 위태위태. 솔직히 3월 들어서 너무 쉼없이 달려오긴 했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