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1/05/10 매매일지 (넥스트사이언스, 한국파마, 종근당바이오, KPX생명과학, 바이오다인)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5.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약/바이오쪽이 반등이 잘 나오더라.. 강세였는지 종목도 죄다 이쪽이네 ㅋㅋㅋ

 

넥스트사이언스 (익)

5/6 종베하고, 5/7에 -8%까지 떨어지는거 보고.. 음.. 다음 단가에서 2차 진입 후 본절로라도 나와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장이 반등하면서 다행히 오늘 수익단가까지 왔고 적당한 선에서 일단 매도. 아래에서 다시 잡을거임. 내 목표가 (15000 근처)까지 끌고가야지!

 

근데 나 얘 재료도 모르고 그냥 차트보고 들어갔네 ㅎㅎ 차트가 답이다!!

한국파마 (익)

드디어 한국파마 시원한 반등. 미리 자동으로 걸어놓은 곳에서 반 팔리고, 남은 반은 적당한 고점 부근에서 던졌다. 이제 한국파마는 고점이나 저점을 시원하게 돌파하지 않는 이상 더 매매는 안할듯 싶다 ^^ 궁합이 잘 맞았던.. 한국파마... 그리울거야 ㅠㅠ

종근당바이오 (손)

종바... 추매할 겨를도 없이 (다른 곳에 신경쓰느라) 아래로 훅 빠지고는 시장 반등하면서 천천히 올라오는 중. 70,000원까지는 볼만해서 단가 낮추면서 본절로 탈출 준비중. 오늘은 비중 조절을 위해 어제 샀던 물량만 던졌다.

KPX생명과학 (익)

KPX는 단가를 기가막히게 잡아서.. 되게 편하게 수익 끌고오고 있다. 대부분 물량 다 던지고 남은 물량 별로 없긴한데.. 역시나 기준봉의 시가 근처까지는 반등 예상하고 가져갈꺼라 아래에서 더 잡을거다.

바이오다인 (손)

바이오다인은.. 한때 손실이 -50만원이 넘어갔었는데, 오버 비중 태우면서 까지 평단 낮추고 반등할 떄 물량 조절하면서 가지고 왔던 애라 전체적으로는 -11만원선에서 손실 마무리를 했다. 비중을 너무 위에서 많이 잡은게 흠이었다.. ㅠㅠ 조급하면 안되는데 저기서 더 반등할거라 생각했던 나란놈..

양호한 손절.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