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1/09/29 매매일지 (흥아해운, 일성건설, 신원종합개발, 경남스틸, 지에스이, 흥아해운, 버킷스튜디오, DSR, 내츄럴엔도텍)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9. 29.
728x90
반응형

흥아해운 (익절&손절. 전체적으론 손절)

1계좌에서는 자동손절이 나가고 2계좌는 어차피 눌림에 모아가는 계좌라 손절을 안하고 아래에 매수 걸었더니 거기는 안 닿고 익절 ㅠㅠ 오늘 장이 안 좋아서 전약후약으로 예상해서 웬만해서 약수익으로 다 던졌는데 장 막판에 결국 대부분 반등이 나옴.

----------------2계좌

일성건설 (익)

조금 더 수익 길게 볼껄.. 역시 장이 안 좋아서 금방 던졌더니 ㅠㅠ

신원종합개발 (손)

신종개는 절반 던지고 절반 보유중. 내일도 음봉이면 다 던져야 한다 ㅠㅠ 아니면 밑꼬리 달고 올라와주길..

경남스틸 (익)

레알 잡매매. 현재 홍준표 대장

지에스이 (익)

길게 봤으면 클날뻔.. 3250까진 봤는데 쎄해서 던졌더니 그대로 저승행.

버킷스튜디오 (익)

2음봉 종베. 시장때메 갭락..했지만 그래도 익절.

DSR (익)

데쎄랄 익절. 워후 엄청 잘가네.. 잘하면 12,000찍고 내려올듯...불타기 하고 싶지만 참았다ㅠ

내츄럴엔도텍 (손)

역시 뇌출혈.. 반등 나오면 팔려고 조금 남겨놨는데 반등은 커녕 반"락"이 나옴 ㅋㅋㅋㅋ 손절이 살짝 늦었다.. 여튼 매도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