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1/08/17 매매일지 (한솔로지스틱스, 신풍제약, 디지틀조선, 삼성출판사, 아미노로직스, 가온미디어, 코세스, 에스디바이오센서, 씨엠에스에듀, 아모센스)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8. 17.
728x90
반응형

와 오늘 손절처리좀 많이 하다보니 종목이 많네 ^^

한솔로지스틱스 (익)

기준봉 이후 2일차 눌림. 거래량 줄어드는 모습에 종베 후 시외에서 +4% 상승. 시가에 청산. 장이 좋지 않아서 갈 자리도 제대로 못 감.

신풍제약 (손)

신풍은 그저께 돈 들어온 것 보고 오늘이나 내일쯤 가겠다 생각했는데.. 조금만 더 버텨볼껄 ㅜㅜ 평단 위까지 찍었었는데.. 여튼 오늘 장이 안 좋아서 시가에 약손절.

★디지틀조선 (손)

이미 테마가 소강상태가 된 (윤석열/홍정욱) 종목인데 정치쪽 뉴스 뜰 것 같은 미련 남아서 손절 못하고 아래에서 더 받다가 결국 장 무너질때 아침에 손절로 나옴. ㅠㅠ 예전 습관 또 나온다..ㅠ

삼성출판사 (익)

삼출은 장중 베팅 후 장 반등나올때 청산. 아직 자리 괜찮아보여서 종베.

★아미노로직스 (손)

아미노는 mRNA 관련주인데 얘도 원래 손절 쳤어야 하는건데 늦었다.. 그냥 눈 딱 감고 아침에 던졌따. 

가온미디어 (손)

가온은 갈 자리인데... 왜 안가냐! 안 가니까 손절.

코세스 (익)

메타버스주 코세스. 모아가려했는데 오늘 아침에 들어주길래 일단 빠져나옴. 장이 너무 안 좋음.

에스디바이오센서 (손)

스드바센은 기여코 4음봉을 그려줬다.. ㅋㅋ 밑에서 더 받을까 했지만 리스크 관리를 위해 일단 물량 반절 손절 후 반 보유중. 사실상 확진자 3천명 안 나오면 더 안 갈것 같기도 하다.. 적당히 손절로 나와야할듯..

★씨엠에스에듀 (손)

쎔에스에듀도 손절이 늦었다... 다행히 얘는 물을 안 탔는데 메타버스 후발주이기도 하고 여기서 물 타다가는 골로 갈 것 같아서.. 방치하다가 그냥 나왔따.

아모센스 (손)

아모센스는 어제 종베 했는데 가는 모습이 아니여서 아침에 손절. (근데 인간적으로 반등 없이 너무 뺐는데 저거 이번주 목~금에는 갈 것 같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시장이 안 좋은 것도 있는데.. 무엇보다 손절이 너무 늦어서 손실액을 키운게 화근인듯.. ㅠ 아직 물린게 2개 정도 더 있는데 이것도 적당히 처리하고 나와야 겠다. 손실분은 다음달 다다음달에 메꾸면 되지뭐.

그나저나 오늘 장이 ㄷㄷ 코스닥보소.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