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1/05/18 매매일지 (포스코엠텍, 우리바이오, KPX생명과학, ★바디텍메드, 유바이오로직스)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5. 18.
728x90
반응형

바디텍메드 하나때문에.. 아무리 익절 종목이 많아도 손실 ㅠㅠ

 

포스코엠텍 (익)

상한가 이후 3일 연속 음봉 랠리인 포스코엠텍.. 아마 위에서 사신 분들은 엄청난 고통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으실 것 같다. 나도 2음봉 종가에 베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문득 든 생각이.. 포엠은 이전에도 음봉으로 심하게 쭉 빼고 반등은 진짜 요만큼 왔다는게 학습이 되어서.. (아래 2021년 3월에 매매한 흔적) 하루만 더 지켜보자고 결심.. 그러고 역시나 빠지는 모습에 어제는 들어가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음. 이후 반등에 매도. (오늘 장도 좋았고..)

 

차트는 좋은데 종목 끼가 좀.. 이상해서 뭔가 더 매매를 이어가고 싶지는 않다..

우리바이오 (익)

어제 피드한대로 화이자 관련주에 종가베팅. 아놔 근데 환장하는게.. 오늘은 얘보다 KPX가 더 강했다.. -_- 역시 개꿀잼몰카인건가.. 주식신은 내가 뭘 사고파는지 다 보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여튼. 뭐.. 수익은 수익이니까 ^^ 분할로 매도 후 종료. 흐름이 좋아서 한번 더 슈팅 가능성이 보이긴 하는데.. 그때는 오히려 3등주인 제일약품이 치고가려나?

KPX생명과학 (익)

화이자 관련주. 음.. 이쪽 비중을 줄이니 오늘은 이게 더 가버린.....비운의 종목 KPX.. 추가매수를 안해서 비중이 현저히 낮았고.. ㅠㅠ 물론 수익은 늘 옳으니까! 감사합니다... (ㅂㄷ)

바디텍메드 (손.. 드디어 반등에 손절..)

아.. 바디텍.. 어제 시외에서 +6% 보고 일단 시가 다 털자고 결심.. 근데 뭐랄까.. 내 목표가는 23,000인데.. 저기는 찍어주지 않을까 싶어서... 반을 팔고 기다리다가 역시나 하락하는 모습에 전량 던지니  24,000까지 찍고 내려오네 ㅡㅡ ㅠㅠㅠㅠㅠㅠ 그럼 그렇지뭐.... 빠져나온거에 감사하자..ㅠㅠㅠ

유바이오로직스 (익, 장중 짤짤이)

mRNA쪽에 이연제약(후발주?) 제외하고는 기존 관련주(아이진, 유바이오 등..)가 큰 하락세를 보였다. 뭐.. 많이 올랐으니 하락하는건 당연하니까. 여튼 하락하면 내 일봉눌림 관점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일단 모니터링 했음. 살짝살짝 사고 팔면서 짤짤이 하다가 후반에 1차 매수 종베로 진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