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1/04/30 매매일지 및 4월 결산 (유유제약, 한국파마, 에스티팜, 프리시젼바이오)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4. 30.
728x90
반응형

유유제약 (손)

유유제약은 4/21 첫 매수부터 생각한대로 반등이 안나와서 조금 애먹고 있는 종목. 23일에 잘 팔았는데.. 그 다음 타점이 너무 일렀던 것 같다. (비중도 꽤 크게 들어가서..)이후 28일에 추가매수가 되었고.. 29일에 어느정도 반등이 나오는거 보고 "비중좀 덜어낼까?" 고민을 수도없이 했었다. 코스닥 추세가 꺾였기 때문에.. 일단 비중 덜어내야 다시 아래에서 잡을 힘이 생기기 때문에 오늘 시가에 반을 덜었다. 다음주 공매도 재개되고.. 시장 반등 줄 때 상승이 좀 나왔으면 좋겠당

 

한국파마 (익)

시나리오상 52,000 언더에서 잡기로 다짐. 마침 시가쯔음에 내 자리에 오면서 체결이 되었고, 빠른 반등에 모두 익절. 그리고 종가쯔음 다시 진입.

 

에스티팜 (익)

음양음 패턴으로 하락하는 모습, 그리고 의미있는 가격대에서 끝난 전일 종가, 음봉의 크기 등으로 종합해서 종가베팅 유효하다 생각하여 베팅. 전일 종가 대비 +6%까진 봤는데.. 거기까진 안왔넹.. 3~4% 선에서 전량 익절.

프리시젼바이오 (익)

프바는 최근에 기준봉 하나 세워주고 (상한가 기준봉은 아니다) 위 아래로 흔들기 진행중이다. 어느정도 물량 매집되고, 흔들면서 개미들 좀 털면 2차 상승 나와줄 것 같다. 다만 보호예수 물량과 CB/BW등 메자닌을 자주 체크해야 할듯. 신규주여서.

1/2계좌 동일종목, 동일비중, 동일타점으로 들어간다. 씨드만 다를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