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일지

2020/09/14 ~ 2020/09/25 매매일지 역대급 손절... (진양화학, MH에탄올, 에코바이오, 카카오게임즈 등...)하.. ㅡㅡ

by 피터진린치(몽탁) 2021. 3. 23.
728x90
반응형

1.     두산퓨얼셀

매각, 친환경으로 가는놈

2.     더존비즈온

3.     신테카바이오

4.     포스코ICT

5.     웰크론 (손절)

으.. 웰크론 쌉손절... 마지막에소소하게 복수는 했지만..역부족이다..

6.     유니테스트

7.     오스템

경영권 분쟁으로 가는 오스템. 바디프랜드 2대주주이기도 하공.

8.     카카오게임즈 (손절)

신규주.. 카카오게임즈... 따상상 이후에 반등 없이 죽는다...노답..

9.     옴니시스템

당일 저가 이탈시 손절. 힘이 너무 약했음.

10.     제이엔케이히터 (손절)

빅 손절..뉴딜 수소쪽 대장이지만, 문제는 시장이 무너졌고, 제대로된 반등 하나 없이 그냥 미끄러짐. 빠르게 손절을 했어야..

11.     제주반도체 (쌉손절)

화웨이 반사이익으로 올라간놈. 관련주로는 피델릭스. 역시나 장이 무너지면서 5일 깨는 음봉에서 반등이 제대로 안 나왔다. 그냥 고꾸라졌는데 추매하다가 골로. 그런데 그 다음날에 어느정도 반등을 주네 ㅠㅠ 으아

12.     MH에탄올(쌉손절)

시장 무너지니 맥없이코로나주인데 차라리 할거면 웰크론쪽이나 대장을 했어야.

13.     진양제약(손절)

메틸프레드니솔론 관련주로 오른 놈(코로나 백신) 고점도 돌파했고, 거래대금도 괜찮았다.. 그러나어떻게 반등 한번 안나오냐. 관련주 위더스 제약은 그래도 좀 나왔는데. ..

14.     예스24

카뱅 IPO 한다는 소식에 시외상. 그리고 갭상. 거의 90% 물량 다 팔고 아주 살짝 남겼는데 역시나 상한가로는 못가더라. 1시쯤 정리. 운이 좋았다….

15.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시장이 무너져서.. 강한 종목을 고르자 고민하다가 발견한 에첼비생명과학. 원래 대장은 에이치엘비였는데 어느순간 얘가 더 탄력이 좋아서 얘로 선택. 반등 한번은 주겠다 싶어서.. 종가에 150 매수. 이날에 코스피 코스닥이 그래도 갭상 시작하면서 아침에 팔 수는 있었다..

16.     에코바이오 (손절)

최근에 한 매매중 가장 병신 같은 매매.. 난 에코바이오가 탄소배출권쪽 대장으로 알고 있었는데 다시 보니 수소쪽이었고, 게다가 그냥 후발주였다.. 차라리 제이엔케이히터나 이엠코리아, 미코 이런곳에 쳐물렸으면 할 말이 없는데. .. 심지어 500을 넣었는데 그냥 반등없이 뒤지는거 보고..  이 종목에서만 -50 을 손절쳤네.

17.     유니슨

9월 매매는 똥망.. 당분간은 아침쯤 반등이 없으면 물량 대부분 청산하고 종가에 다시 들어가자.. 답이 없다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